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토스 캐시백 이밴트 최대 50% 돌려준다

토스 쓴 만큼 돌려받기

 

  토스에 "쓴 만큼 돌려받기"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여러 브랜드 중에서 선택한 3가지 브랜드의 적립률에 따라서 토스 app에 연동된 카드 및 토스 결제 내역에 대해서 리워드를 주는 서비스입니다.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을까요?


  쓴 만큼 돌려준다 서비스 이용 방법

 

  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토스 어플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토스 이벤트기 때문에 토스 어플을 통해서 실행이 가능합니다.

 

1. 토스 어플 → 하단 중앙의 혜택 → 브랜드 캐시 받기에서 3개의 브랜드 선택
    (사람마다 다름 / 브랜드별 최대 3천원) 

2. 서비스 대상 브랜드는 매주 월요일 00시 00분에 갱신됨. 한 주간 해당 브랜드에서 결제

3. 결제내역에서 받기를 클릭하면 리워드 지급!

 

 

  서비스 참고사항

 열심히 선택하고 소비 해놓고 리워드를 받지 못한다면 큰 손해입니다. 리워드 받는데 필요한 몇 가지 사항들을 정리해 봤는데요.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 생활되시기를 바랍니다.

 

1. 해당 주 동안 리워드를 받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2. 리워드 받고 바로 결제를 취소할 경우, 지급된 리워드는 즉시 회수됩니다. 

3. 선택한 브랜드는 다음 주 갱신 전까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4. 각 브랜드의 국내 가맹점에 대한 결제에 한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 지급된 리워드는 토스 결제 가맹점에서 결제 시 사용하거나 주로 쓰는 계좌로 출금할 수 있어요 (1포인트=1원)

5. 5천 원 미만의 포인트를 출금할 경우 수수료로 500포인트 차감됩니다.

6. 현재 사용 중인 토스 신용카드가 있는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상시 출금 가능합니다.

7. 5천 원 이상의 포인트를 출금할 경우 수수료 X    
     ※ 포인트 유효기간: 적립일로부터 5년




 ​ 생각 안 하고 따라 하기

 

  이벤트가 넘쳐나는 세상입니다. 이득이 된다고 해도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하기는 귀찮죠. 그래서 제가 만들어 봤습니다. 직접 이벤트 화면을 캡처했어요. 여러분은 생각 안 하고 따라서 하기만 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간을 아끼기 위해서 따라 해 보세요.

 

 

 

브랜드 캐시백 시작합니다.

토스 어플에 들어갑니다. 

 

빨간색 화살표 부분의 혜택을 누릅니다.

 

저는 3가지를 이미 선택했는데, 따라 하시는 분들은 비율이 높고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를 선택해주세요.

 

브랜드 마다 캐시백 비율이 다릅니다.

  저는 배민과 티빙, 이마트를 선택했는데요. 실수였습니다. 어차피 티빙은 사용하지 않는데 캐시백 비율이 높아서 선택했지요. 한도는 각각 3천 원입니다. 배민은 6천 원 구매 시 3000원, 티빙은 1만 원 구매 시 3천원, 이마트는 3만원 구매시 3원입니다. 비율을 따라가지 마시고 평소에 자주 구매하는 브랜드를 선택하세요.

 

 

 

  배달의 민족 리워드 받기

 

  제 경우 배달의 민족이 50% 리워드 가능이기 때문에 한 번 받아 봤습니다. 배민은 배달의 민족 어플 실행 후 따라 하시면 됩니다.

 

배민 리워드 받기

  배민 실행 후 My배민에서 선물함을 클릭합니다. 빨간 화살표만 따라 가보세요. 선물하러 가기에서 5000원을 고릅니다.

물론 6천 원이 있다면 더 좋겠지만 항목에 없는 관계로 5천 원으로 해봅니다.

 

 

배민 리워드 받기

  5000원 선물하기를 누르면 여러 디자인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거나 고른 후 받는 사람에 내 연락처를 적습니다. 그리고 결제하면 나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 됩니다.

 

이름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가렸습니다.

  선물 보내기가 완료되면 바로 선물함으로 갈 수도 있고 카톡으로 온 메시지로 선물 보러 가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인가 봅니다. 

 

마침내 리워드를 받았다.

  선물함에 5,000원 상품권이 온 모습입니다. 배달할 때 써먹을 수 있습니다.

다시 토스 어플로 가면 5천 원 사용에 대한 리워드로 25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분은 리워드 받기를 클릭하지 않아서 리워드를 못 받고 날려버렸다고 하니 바로바로 눌러서 리워드를 받아주세요.

 

 

돈을 받았다는 알림이 떴습니다.

 

  그렇게 받게 되면 포인트가 증가하고 얼마를 더 받을 수 있는지 남은 금액이 표시됩니다. 짧지만 귀찮은 과정이 끝나면 돌려받았다는 축하의 알림이 옵니다. 참 기쁘군요

 

 

  소소하지만 살림살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이벤트입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에드센스로 하루에 0.1달러 이 정도로 시작하는데 이벤트 한 방에 50% 리워드 받을 수 있으니 이득인 것 같은 느낌입니다. 평소에 자주 사용하시는 브랜드라면 참여하셔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