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창원 북면 카페 추천 - 에반스커피

창원 북면 카페 추천 - 에반스커피

 

전화 070-7537-0996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천주로 506 1층 / 지번-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화천리 126-1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위치는 농협 맞은편에 있습니다. 찾기 쉬워요.

 

  저는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자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일할 때나 정말 피곤할 때는 커피를 마시죠. 창원 북면을 지나다가 못 보던 신상카페가 생겨서 가족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에반스커피 메뉴

  에반스커피 메뉴판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은 평타입니다. 아주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입니다. 대부분의 메뉴를 따뜻하거나 찬 메뉴로 주문이 간으합니다. 아인슈페너의 경우 아이스만 된다는 카페들이 많은데 이 곳에는 따뜻하게도 가능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에반스커피 음료와 빵을 먹는드아

  주문한 메뉴는 아인슈페너 2,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입니다. 빵은 오트밀쿠키 2개와 크루와상 입니다. 컵에 마치 뜨게질로 손잡이를 만든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종이로 만들었다면 한번 쓰면 버려질 텐데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에반스커피 겜성

  드림캐쳐와 기타 아기자기한 소품이 이곳은 겜성카페라 말해주는 듯 합니다. 곳곳에 작은 화분들이 카페의 온도를 조금 올려주는 듯한 푸르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에반스커피 겜성2

  이렇게 동그란 의자에 앉아서 커피를 마신다면 겜성은 있지만 허리가 아프기 때문에 저희는 등받이가 있는 좌석을 선택했습니다.

 

에반스커피 겜성3

  나무 하나가 걸려있고 떨어질 때를 대비해서 작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사실 1인 테이블 같습니다. 아이들이 잘못하면 벽보고 서있으라고 하시는데 셀프 벽보고 커피마셔입니다. 저는 개방감 있는 곳을 좋아하기 때문에 혼자 와도 이 테이블에서는 못 마실 것 같아요.

 

 

에반스커피 겜성4

  배치한 식물과 조명으로 인해 그림자가 져서 카페의 겜성지수를 올려줍니다. 바닥 타일도 식물느낌이 없었다면 화장실이나 욕실의 느낌이 날 위험이 있었지만 무늬 타일들이 겜-성으로 바꿔줍니다. 

 

겜성 5

 

  멀리서 보면 모래가 잔뜩 깔린 듯한 느낌을 주지만 아닙니다. 그냥 바닥입니다. 이 카페가 오기 전에는 음식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기존 건물의 구조물을 살리려고 노력한 흔적들이 보입니다. 나름대로 깔끔하게 잘 살린 듯 하네요.

 

겜성6

  등받이 있는 의자가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이지만 과하지 않은 디테일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에반스커피 빵류 및 밀크티

  스콘과 크루와상, 오트밀 쿠키와 앙버터 빵류를 팝니다. 밀크티는 사진과 같이 유리 진열장에 진열 되어 있습니다. 그 위에는 과일과 생크림이 올려진 듯한 빵을 판매합니다.

 

 


 

  총평

 

  커피 맛있고 빵도 나름대로 맛있습니다. 주차장도 있어서 오고가기 편합니다. 겜성 느낌도 충만합니다. 스페셜티 커피를 판매한다고 하니 그래서 커피가 맛있었나 봅니다. 창원 북면에서 카페를 추천받기 원하신다면 이 곳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