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청년피자 청피스틱 세트메뉴 임영웅 포토북 증정

 

청년피자 청피스틱 세트메뉴 후기

  청년 피자에서 청피 스틱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청피 스틱이라는 말이 아마 생소하실 겁니다. 주문해서 시켜 먹어보니 청년 피자 스틱의 줄임말인 듯합니다. 

 

  배민을 통해 주문해 보았습니다. 저희 지역의 경우 청피 스틱의 가격은?

 

청년 피자 청피 스틱 세트 가격

리얼 불고기+비프 칠리 스틱+콜라 작은 거

금액 = 24,000원

  저는 리얼 불고기+비프칠리스틱+콜라 500ml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피자의 경우 기본적인 피자들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청피 스틱은 비프 칠리 스틱과 고구미 크림치즈스틱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추후에 고구마 크림치즈스틱도 한번 시도해보려 합니다. 맛이 나쁘지 않았거든요.

 

청년피자 리얼불고기피자

  이 곳에서 리얼불고기 피자는 저의 고정 픽이 되었습니다. 가장 무난하고 가족들 다 좋아하고 맛도 있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주문하고 자세하게 후기를 적었던 적이 있는데요, 

 

2021.01.20 - [맛집 후기] - 청년 피자 메뉴 추천 고민 없이 리얼 불고기

 

청년피자 메뉴 추천 고민 없이 리얼불고기

청년피자 메뉴 추천을 검색해본다면 여러 가지 메뉴가 나올 것입니다. 그런데 저는 원칙이 하나 있습니다. 블로그지만 거짓말 하지 말자. 뒷광고 논란이 된 유튜버들 보며 배웠습니다. 아무리

comstax.tistory.com

 

  불고기 피자가 같은 불고기 피자지, 뭐가 다를까 궁금하시다면 위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청피 스틱입니다. 처음에 이름이 생소해서 궁금함에 주문한 듯한 느낌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요?

 

 

청년피자 비프칠리스틱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비프와 칠리의 느낌보다는 페퍼로니의 맛이 느껴졌습니다. 칠리의 느낌도 약간 있습니다만 비프, 소고기는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다고 했나요? 뭔가 참신한 메뉴를 기대했지만 주문해 보니 피자 도우를 그저 다른 모양으로 자른 정도.. 의 느낌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맛이 없어서 남겼느냐? 그건 또 아닙니다. 다 먹었습니다. 나름 새롭고 참신한 맛을 시도한 느낌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치즈를 차라리 더 풍성하게 얹어 주었다면 좋았을 걸 하는 생각이 들고 다른 사람들이 고구마 크림치즈스틱을 주문한 것을 보니 더 맛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총평을 하자면 작정하고 개발한 신메뉴!라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감계에서 주문해서 먹어본 결과는 기대보다는 실망이 컸습니다. 그러나 맛이 없어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새롭고 뭔가 피자의 열화판..?이라는 느낌은 드는데 결론적으로 비프 칠리 스틱은 이제 주문하지 않을 듯합니다. 

 

  만약에 다시 주문할 일이 생긴다면 고구마 크림치즈스틱을 선택하겠습니다. 고구마 무스와 크림치즈가 제대로 들어있다면 분명히 맛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다시 주문할 일이 생긴다면 그때 다시 리뷰를 해 보겠습니다.

 

  결론으로 비프 칠리 스틱은 비추천입니다.

 

 

임영웅 포토북

  사은품으로 받은 임영웅 포토북을 빼놓을 뻔했네요. 이 제품을 뜯어서 일일이 관찰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지인이 임영웅을 좋아한다고 해서 그 지인분에게 드리기로 했습니다. 사진은 3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포토북은 나름대로 잘 나온 것 같아서, 임영웅의 팬분들은 좋아하시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포토북에 쏟을 노력을 맛을 더 개선하는 데 사용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점의 핵심은 결국 맛이 있느냐 없느냐로 귀결되기 때문이죠. 프로모션도 좋지만 본질을 잊지 않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한 마디 덧붙이면 비프 칠리 스틱을 검색해보니 지점마다 차이가 보입니다. 치즈를 더 많이 주는 곳도 있고, 비프라는 말에 걸맞게 소고기로 보이는 것들이 적당히 올려진 것도 보입니다. 그러나 제가 먹었던 것은 이도 저도 아닌 맛이었습니다. 지점마다 일관성 있는 레시피를 사용하는 것이 프랜차이즈의 질을 높이는 데 필요한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잡설이 길었던 청년 피자 청피 스틱 리뷰였습니다.